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① 이 약관은 주식회사 참좋은날(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②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가 정한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표시광고, 반품, 배송 등 통신판매에 관한 규정 등), 전자거래기본법(소비자보호에 관한 규정 등), 소비자기본법(사업자의 의무에 관한 규정 등),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물품상세설명에 관련한 표시, 기재사항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규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해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 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 2조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이용자: 쇼핑몰에 방문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b. 회원: 쇼핑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c. 공급회원: 쇼핑몰에 상품을 공급하여 판매할 의사로 상품을 등록하거나 판매한 회원을 말합니다.

d. 쇼핑몰: 셀러스튜디오 PC 웹쇼핑몰(https://sellerstudio.co.kr/), 모바일 웹쇼핑몰, 모바일 앱(APP/어플리케이션)을 비롯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한 거래를 위한 모든 형태의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e. 서비스: 제3조 1항에 따른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를 말합니다.

f. 회사: 주식회사 참좋은날가 재화 또는 용역 및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g. 상품: 셀러스튜디오 또는 공급회원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재화를 말합니다.

② 제 1항 에서 정의되지 아니한 본 약관 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제3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b. B2B 상품 거래 중개 서비스

c. 회원을 위한 콘텐츠 등의 서비스

d. 기타 회사에서 정하는 서비스


② 회사는 통신판매의 거래당사자가 아닌 통신판매중개자입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범위는 쇼핑몰에서 회원이 상품을 원활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한정되며 회사는 법령에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공급회원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상품의 서비스일 경우에는 공급회원에 해당하는 약관을 따릅니다.


제4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쇼핑몰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쇼핑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제5조 약관 외 규정 및 관련 법령

①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②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를 체결한 경우,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인 이용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용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6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③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 약관이 이용 계약임을 동의해야 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인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개인 및 사업자 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를 함으로써 이용 신청을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한 승인을 거절하거나 보류할 수 있습니다.

a. 등록 내용에 허위, 누락, 오류가 있는 경우

b. 회사에 의하여 계약이 해지 된 이후 재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c.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사업자 등록번호 등이 동일한 경우

d.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 신청이 확인된 경우

e. 기타 기술 및 설비 상 지장이 있는 경우

f.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8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①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관리자를 통하거나 웹 상에서 변경 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단, ID, 사업자 등록번호 등 변경이 불가능한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 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③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아니한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개된 정보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정보를 서비스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법령에서 정보의 공개를 요구하거나 법령에 의하여 정보의 제공이 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9조 이용계약의 종료

① 이용 계약은 회원 또는 회사의 해지에 의해 즉시 종료됩니다.

② 회원의 해지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 의사를 통지하기 최소한 10일 전에 모든 주문을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단, 거래 체결된 건 들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취소 또는 철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a. 회원의 의사로 해지를 한 전 회원이 재 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 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어 회사가 이용을 승인한 이후에 서비스 재 이용이 가능합니다.

b. 회원이 이용 계약 종료(해지 포함) 후 재 가입하는 경우에는 최종 이용 시 사용한 아이디는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회사의 해지

회사는 이용 계약 해지와 함께 회원의 자격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a. 가입 신청 및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b. 회원 의 행위로 인하여 회사 의 신용도 및 대외적 이미지가 실추된 경우

c. 타인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거래 질서를 위반하는 경우

d. 회사의 운영진, 임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e. 다른 이용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f.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g. 회사나 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직거래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h. 기타 회사의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④ 서비스 제한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a. 제 9조 3항에 해당하는 경우

b. 회원이 카드 결제로 구매할 경우, 그 카드가 분실 된 카드로 확인되면 해당 회원의 구매를 제한하며, 회원이 입력한 카드 번호 또는 비밀번호가 3번 이상 불일치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c. 회사는 거래의 신뢰성과 거래 질서 유지를 위하여 회원의 이용 점수, 구매 취소, 판매 거부 횟수 등에 따라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회원자격을 일시 정지 하거나 영구 정지 할 수 있습니다.

d. 회사는 본 약관과 관련 법령 및 전자상거래의 일반 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가. 정산 일자 변경

나.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다. 특정서비스 이용 제한

라. 이용계약의 해지

마. 손해배상의 청구

⑤ 본조 제3항의 사유에 따라 이용 계약이 종료되고 이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 또는 손실은 이용 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해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본조 제3항의 사유가 발생하고 이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 및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범죄가 성립할 경우에는 형사상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반복되거나 상당 기간 그 사유가 시정 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제 10조 회원의 등급 관리

① 회사는 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회원의 등급을 평가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거래 실적, 판매 점수 또는 구매점수 등에 기초하여 등급을 부여하고 조정합니다.

③ 상세한 등급점수 및 회원등급 체계 및 세부내용은 수시로 변동이 발생하므로 쇼핑몰 내 게시판을 통하여 별도 공지 합니다.


제 11조 구매계약의 체결

① 회원이 상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청약의 의사를 표시하고 공급회원이 그에 대하여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상품에 대한 구매 계약이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구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③ 구매 계약을 체결한 공급회원은 구매 대금의 결제 및 상품의 배송과 관련하여 자신이 입력한 정보에 대한 책임 및 불이익을 전적으로 부담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구매계약 체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구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⑥ 회사는 구매계약에 대하여 다음 각 호 중 하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거래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a. 회원이 구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한 정당한 사용권한을 보유하였는지 여부

b. 회원이 상품의 구매 자격을 충족하는지 여부


제 12조 상품의 배송

① 회사는 회원의 구매대금 결제에 대한 확인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공급회원에게 배송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안내합니다.

② 상품의 배송과 관련하여 회원과 공급회원,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 사이에 발생한 분쟁은 당사자들 간의 해결함을 원칙으로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 거래에 대하여 구매 확정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고 배송상태를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실제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미 수취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구매취소 등

① 상품을 구매한 회원은 상품의 배송이 개시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② 상품을 구매한 회원은 상품의 배송이 개시된 이후에는 구매를 취소할 수 없고, 반품 절차에 준하여 상품의 반환 및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③ 상품을 구매한 회원은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상품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거나 상품이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 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교환을 신청한 상품이 품절되어 교환이 불가한 경우에는 반품 절차에 준하여 상품의 반환 및 환불을 진행합니다.

⑤ 상품의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 법령의 강행규정이 공급회원이 제시한 조건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⑥ 상품의 반품을 신청한 회원은 상품을 공급회원에게 즉시 반환하여야 하며, 회원이 공급회원에게 해당 상품을 반환하지 않은 경우에는 상품의 구매 취소 또는 반품 신청 의사를 철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⑦ 회사는 공급회원이 회원의 구매취소, 교환, 반품 신청에 대한 사실확인을 게을리하는 경우에는, 회원을 통하여 구매취소, 교환, 반품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직권으로 해당 구매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⑧ 상품의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반품에 대하여 귀책사유 있는 자가 부담합니다.

⑨ 회원은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상품을 반품하거나 교환할 수 없습니다.

a.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복제 등이 불가능한 상품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b.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c.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d.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e.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물품 등 공급회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회원에게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f. 서비스 상품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서비스 상품(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g. 그 밖에 전자상거래법에서 청약철회 제한 사유로 정하는 경우


제 14조 환불

① 회원이 구매 취소,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여 환불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이 현금으로 구매대금을 결제한 경우 회사는 취소완료 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구매대금을 환불하고, 회원이 신용카드 등으로 구매대금을 결제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에게 구매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구매 취소 또는 반품을 신청한 경우 회원이 구매대금을 결제한 수단과 동일한 수단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5조 예치금

① 예치금은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a. 회원이 예치금을 무통장(가상계좌),신용카드 결제로 충전한 경우

b. 회원이 구매대금을 환불 받은 경우

② 예치금을 자신의 은행계좌로 입금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별도로 지정한 자신의 출금계좌로 현금출금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에게 회사에 대한 채무금이 있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현금성 예치금을 출금 요청할 때에 해당 채무금을 차감하고 지급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회원에게 채무금의 내역 및 차감된 금액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16조 포인트

① 포인트는 회사에서 지정한 이벤트 및 혜택 등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② 포인트는 쇼핑몰 내에서 예치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지급된 포인트는 타 회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현금출금은 불가합니다.


제 17조 지식재산권의 보호 등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작성하는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a. 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b.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c.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d. 회사 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e.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등 게시물을 게재하는 경우

f,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규칙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g. 게시글이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는 회원이 게재하는 상품 설명 등의 제반 정보를 통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의 내용이 타인의 명예, 권리를 침해하거나 법을 위반한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이를 삭제할 수 있고 거래 중지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책임의 제한

① 회사는 거래 당사자가 아닌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쇼핑몰를 기반으로 한 거래 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실제 거래의 진행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상품의 거래에는 공급회원의 약관을 따릅니다.

②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 또는 제 3자가 쇼핑몰에 게시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거래 및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1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 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쇼핑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 20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① 이 약관에 따른 회사와 회원 간의 법률관계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은 관련 법령 기타 상관례에 따라 상호 간에 합의하여 해결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 기타 관련 법령에 따른 소송 절차에 의하여 해결합니다.


부칙 (시행일 등)

① 이 약관은 2024년 4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② 이 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발생된 거래부터 적용됩니다. 다만, 적용일자 이전에 상품이 거래되었다고 하더라도 그 상품중개와 관련하여 적용일자 이후에 발생한 판매취소, 구매취소, 부당한 구매행위, 불법카드거래 등 회사가 제한하거나 금지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③ 처음 회원가입시 이 약관에 동의를 하면 이후의 로그인 시에도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더 이상 동의를 구하지 않습니다. 단, 약관이 변경되었을 경우 다시 한번 동의를 구하는 것으로 합니다.

④ 이 약관은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 제10023호(2015. 6. 26. 개정)를 준수합니다.

상호: (주)참좋은날  |  사업자등록번호: 783-86-02301  |  통신판매신고: 제2022-서울금천-0930호

대표전화 : 070-4277-2555~6  |  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 709호 (가산동, 디지털엠파이어빌딩))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도훈  |  E-MAIL: ymkorea20@naver.com

(주)참좋은날은 통신판매중개자로 오픈마켓의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셀러스튜디오에 입점된 공급회원이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본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S CENTER

070-4277-2555

운영시간 AM 10:00 ~ PM 18:00(주말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C) 셀러스튜디오 ALL RIGHTS RESERVED.